CUSTOMER CENTERFAQ

CUSTOMER CENTER

FAQ
고객 여러분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  • 본 제품의 A/S 문의는 02 508 6606 으로 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  • 아닙니다.(주)마스터스 인터내셔널의 정품 스티커가 훼손되어 있거나 당사 유통망에서 판매되지 않은 제품(일본현지 및 병행품)에 대해서는 A/S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제품(드라이버, 우드) 구입 시, 본사에서 제공하는 다이와 골프보험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일주일 이내로 본사에 등록하여 주시면 구입 후 1년간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사고경위서 작성 후 보험처리가 가능하며 신청서 작성 시 동부화재에서 제공되는 다이와 골프보험 가입신청서를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A/S 기간은 당사에 입고 후 3일을 기본으로 하며 운송업체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약 7일이 소요됩니다.

    단 A/S 부품이 없거나 당사의 사정에 의하여 기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
prev  1  next